러시아는 석유 금지가 진행되면 가스 공급을 줄일 수 있다

러시아는 석유 금지 가스,공급을 줄이다

러시아는 석유 금지

러시아는서방이 러시아산 석유 수입 금지 조치를 취하면 독일로 향하는 주요 가스 파이프라인을 폐쇄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알렉산더 노박(Alexander Novak) 부총리는 “러시아 석유의 거부는 세계 시장에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며
“유가는 배럴당 300달러로 두 배 이상 오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은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러시아를 처벌하는 방법으로 동맹국과의 잠재적 금지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독일과 네덜란드는 월요일에 그 계획을 거부했다.

EU는 가스의 약 40%, 석유의 약 30%를 러시아에서 얻습니다. 공급이 중단되면 쉽게 대체할 수 없습니다.

영국은 공급 차질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지는 않지만 러시아에서 가스를 5% 미만으로 수입하기 때문에 유럽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세계 시장에서 가격이 상승하는 영향을 받습니다.

영국 가스 소유주인 Centrica의 전 사장인 Iain Conn은 천연 가스가 석유에 비해 “덜 자유롭게” 거래되고 있으며 러시아 가스가 러시아에서 고정된 파이프라인을 통해 운송되기 때문에 공급에 영향을 받을 경우 이를 대체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ovak은 러시아 국영 TV 연설에서 “유럽 시장에서 러시아 석유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을 빨리 찾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몇 년이 걸릴 것이고 유럽 소비자들에게는 여전히 훨씬 더 비쌀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그들은 이 결과로 인해 최악의 피해를 입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그는 지난달 독일이 두 나라를 연결하는 새로운 가스 파이프라인인 Nord Stream 2의 인증을 동결하기로 한 결정을 지적하면서 석유 금수 조치가 보복을 촉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가스공급을 줄이다

그는 “우리는 일치하는 결정을 내리고 [기존의] Nord Stream 1 가스 파이프라인을 통한 가스 펌핑을 금지할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가스 ​​생산국이자 세 번째로 큰 석유 수출국입니다. 에너지 산업에 제재를 가하는 것은 자국 경제에 심각한 피해를 줄 것입니다.

Investec의 석유 및 가스 연구 책임자인 Nathan Piper는 러시아의 석유 및 가스 수출에 제재를 가하는 것이 매력적이지만 “실제로는 어려운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 전쟁을 앞두고 세계 석유 및 가스 시장이 “러시아의 차질을 대체할 여유 용량이 제한되어” 타이트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BBC에 “문제는 이제 미국과 유럽 지도자들이 에너지 수출을 제재 목록에 추가하기 위해 고유가와 가스 가격을
견딜 준비가 되어 있는지 여부”라고 말했다.

“이러한 조치의 위협은 두 세계 모두에서 거의 최악이며, 가격을 올리지만 러시아 물량이나 모스크바로 흘러가는
수익을 제한하는 데는 아무 것도 하지 않습니다.”

캐피털 이코노믹스의 분석가들은 서방이 러시아 수출에 제재를 가하면 유가가 배럴당 160달러까지 오를 수 있다고 예측했지만 컨설팅 회사의 수석 글로벌 이코노미스트인 데이비드 옥슬리는 BBC에 러시아 가스 중단이 국가에 더 큰 타격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것은 “완전히 다른 물고기 주전자”로.

그는 유럽 전역의 에너지 집약적 산업이 타격을 입을 수 있으며 석유에 비해 대체 가스 공급업체를 찾는 것이 훨씬 더
어렵기 때문에 “대부분의 중공업이 중단”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