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라 페르난데스 카밀라 오소리오 꺾고 몬테레이 오픈 우승

레일라 페르난데스 Laval, Que., 원주민, 승리를 확보하기 위해 5개의 매치 포인트와 싸웁니다.

캐나다의 레일라 애니 페르난데스(Leylah Annie Fernandez)가 몬테레이 오픈에서 자신의 타이틀을 방어했습니다.

퀘이커주 라발 출신의 19세 선수는 일요일 콜롬비아의 카밀라 오소리오(Camila Osorio)를 6-7(5), 6-4, 7-6(3)으로 꺾고 2년 연속 멕시코 대회 우승을 차지했다.

페르난데스의 생애 두 번째 WTA 타이틀이다.

에볼루션 알공급

캐나다인은 타이브레이크에서 1세트를 잃었고 2세트에서 역전했다. 중요한 순간에 정전으로 인해 경기가 15분 동안 중단된 긴 앞뒤로
긴 3세트에서 Fernandez는 타이브레이크에서 순항하기 전에 5개의 챔피언십 포인트를 싸우는 것을 보았습니다.

경기는 2시간 52분 동안 진행됐다.

3세트에서 페르난데스가 해낼 수 있을 것 같지 않은 시간이 있었습니다.

레일라 페르난데스 카밀라

5위인 오소리오는 페르난데스의 서브를 두 번 깨뜨리고 결승 세트를 시작했고 콜롬비아는 빠르게 4-1 리드로 뛰어올랐다.
페르난데스는 7차전에서 오소리오를 다시 꺾고 상대팀의 리드를 4-3으로 꺾고 4-4 동점을 만들었다.

5-4로 패한 Fernandez는 첫 번째 매치 포인트에서 살아남아 강제 듀스한 후 다시 한 번 동점을 기록했습니다. 눈에 띄게 펌핑 된 캐나다인은 군중이 포효하자 공기를 펀치했습니다.

그런 다음 6-5로 지고 있는 Fernandez가 3개의 매치 포인트를 놓고 싸운 극적인 12번째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게임에서 또 다른 매치 포인트에서 코트 스크린과 조명이 관련된 부분 정전으로 인해 플레이가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타이 브레이커를 떨어 뜨렸다. 레일라 페르난데스

경기가 재개되자 페르난데스는 다시 듀스를 강요한 다음 세트를 타이브레이커로 보내 7-3으로 이겼다.
챔피언십 포인트에서 Osorio는 포핸드를 넓게 쏘았고 캐나다인은 축하의 의미로 두 팔을 허공에 던졌습니다.

페르난데스는 지난해 우승을 차지한 후 몬테레이에서 열린 최근 10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지난해 US오픈 결승 진출자인 캐나다인은 44분 2세트에서 콜롬비아를 두 번이나 깨뜨리며 3세트를 강행했다.

Fernandez는 첫 세트 초반에 순항 중이었고 결승전을 완전히 통제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녀는 처음 16점 중 12점을 따내 3-0으로 앞서고 나중에는 5-3으로 연장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오프닝 세트를 위해 봉사한 19세의 선수는 Osorio에 의해 무너졌습니다.

퀘이커주 라발의 레일라 애니 페르난데스가 콜롬비아의 카밀라 오소리오를 6-7(5), 6-4, 7-6(3)으로 꺾고 2년 연속 WTA 몬테레이 오픈 우승을 차지했다.

캐나다의 십대 레일라 페르난데스(Leylah Fernandez)가 콜롬비아의 카밀라 오소리오(Camila Osorio)를 6-7(5),
6-4, 7-6(3)으로 꺾고 몬테레이 오픈 토너먼트에서 2년 연속 우승한 후 트로피를 들어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