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육군, 아파치 헬리콥터 현대화 계획 부족

미 육군, 아파치 헬리콥터 현대화 계획 부족

워싱턴 — 이번 주에 발표된 2023 회계연도 국방 승인 법안의 의장 마크에 따르면 미 육군은 AH-64E 아파치 공격 헬리콥터를 현대화할 명확한 계획이 없으며 하원 군사 위원회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미 육군

파워볼사이트 위원회는 헬리콥터가 적어도 2050년까지 계속 운용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육군은 “아파치 미래 개발 프로그램”을

위해 1000만 달러를 요청했지만, 앞으로 30년.”more news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원회는 엔지니어링 분석을 수행하고 단기 현대화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FY23의 노력에 대해 추가로 2,500만 달러를 승인하기를 원합니다.

육군은 12년에서 15년마다 항공기 재제조 노력을 수행했지만 새로운 IEP(향상된 터빈 엔진 프로그램) 엔진을 수용하는 계획 외에 미래

현대화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첫 번째 ITEP 엔진은 2022년 대부분 동안 계속될 정부 테스트에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또한 최근에 더 긴 범위의 정밀 탄약을 사용할 수 있도록 Rafael에서 제작한 Spike Non-Line-of-Sight 미사일을 항공기에

장착한 후 더 긴 범위의 무기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HASC는 육군 비서관이 12월 1일까지 서비스 수명이 다할 때까지 능력을 활성화할 계획에 대한 브리핑을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마크는 “브리핑에는 최소한 가장 최근의 국방 전략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주요 능력 요구 사항과 이러한 요구 사항과 관련된

예상 비용 및 일정이 포함되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다.

미 육군

육군은 2012년 함대에 도입된 변형인 AH-64E에 대한 두 번째 다년 계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주 의회에 거래를 진행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다년 계약은 FY26에 종료됩니다.

이 서비스는 곧 UH-60 Black Hawks에 대한 다년 계약도 체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8년 2월, 육군은 함대에 대한 육군 안전 검사에서 헬리콥터의 로터 블레이드를 고정하는 매우 큰 볼트를 고정하는 항공기의

스트랩 팩 너트에 균열 및 기후와 스트레스로 인한 부식.

보잉은 스트랩 팩 너트를 재설계해야 했고 육군은 그해 9월 항공기 인수를 재개했다.

HASC는 또한 ITEP 엔진의 공급망이 향후 몇 년 안에 첫 번째 테스트에서 실제 항공기로 옮겨갈 때 안정적으로 유지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ITEP는 블랙호크와 아파치뿐만 아니라 육군의 미래 공격 정찰기에 설치될 예정이다. ITEP는 올해 말까지 새로운 항공기를 제작하기 위해 경쟁하는 두 팀의 프로토타입에 통합될 예정입니다.

위원회는 2023년 4월 1일까지 육군 비서관의 “ITEP 공급망 분석” 보고서를 원합니다.

보고서에는 현재 공급망에 대한 정보와 미국 및 국제 위치에서 제조되어 미국으로 수입되는 각 엔진 구성 요소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야

하며 COVID-19 대유행이 공급망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한 평가도 제공해야 합니다.

General Electric Aviation이 개발한 ITEP는 전염병 공급망 문제로 인해 이미 지연되고 있다고 Defense News가 이전에 보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