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여행 비용이

여름 여행

여름 여행 비용이 급증함에 따라 크루즈 가격은 여전히 ​​​​낮습니다.
여름 여행 붐과 기름값, 호텔 객실 및 항공편 가격이 치솟으면서 이번 여름 시즌에 바다로 여행을 가면 여행자들이 큰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부문에서 가격이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업계 간행물인 Cruise Critic의 편집장인 Chris Gray Faust는 크루즈 가격이

“오랫동안 본 것 중 가장 낮은 가격”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카리브해 주변을 5일 동안 유람하는 데 드는 비용은 1인당 약 $500라고 Gray Faust는 말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이것이 큰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Gray Faust는 A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숙박비, 식사 및 유흥을 포함하여 하루에 약 100달러가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육로 휴가가 … 더 비싼 항공료로 인해 육로에서 비슷한 가격으로 휴가를 찾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현재 최고의 거래 중 일부는 마이애미에서 바하마까지 1인당 단 118달러의 3일 카니발 크루즈를 포함합니다.

1인당 $198부터 시작하는 마이애미에서 바하마까지의 4박 로열 캐리비안 크루즈; 1인당 $399에 알래스카에서 7일 동안의 홀랜드 아메리카 크루즈.
Gray Faust는 또한 크루즈를 더 잘 살 수 있는 추가 거래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임이 낮을 뿐만 아니라 많은 유람선 라인에서 무료 팁, 무료 Wi-Fi, 무료 음료 패키지 등의 추가 가치 유형의 것들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라고 그레이 파우스트가 말했다.

치솟는 호텔과 항공료에 비하면 크루즈는 당분간 사기다.

여름 여행

파워볼 추천 온라인 여행 예약 플랫폼인 Hopper에 따르면 현재 호텔의 평균 가격은 2021년 1박에 150달러에서 204달러로 증가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게다가 국내선 왕복 평균 가격은 약 397달러, 국제선 왕복은 1,000달러 이상으로 추정된다.
전염병 관련 제한이 완화되면서 크루즈 라인은 선실을 채우고 더 많은 선박을 항해하여 비용도 절감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Gray Faust는

“올 여름 좋은 휴가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의미하는 것은 더 많은 배가 돌아오고 더 많은 객실이 있으며 가격이 더 저렴하기 때문에 이 유람선에 충분한 공간이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Grey Faust가 말했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는 2022년 3월 말에 유람선 여행에 대한 위험 평가를 삭제했지만 여전히 여행자에게 특정 선박의 위험 지정을 인지하고 예방 접종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도록 권고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여행사 역시 여행 전 여행자 보험에 가입할 것을 권고하고 여행자들이 실내에서 계속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했다.

대부분의 선박에서 전염병 프로토콜이 완화되었지만 승객은 여전히 ​​특정 백신이나 테스트 요구 사항이 있는지 미리 크루즈 라인에 확인해야 합니다.

CDC에 따르면 COVID-19 증상이 있는 사람이나 COVID-19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사람은 여행을 해서는 안 됩니다.

좋은 거래를 원하는 여행자는 빨리 움직여야 합니다.

Gray Faust에 따르면 이번 가을 휴가철이 다가옴에 따라 가격이 인상되기 시작할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