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톤 홍수로 기후가 따뜻해짐에 따라 예측

옐로스톤 홍수로 기후가 따뜻해짐에 따라 예측 결함이 드러남

옐로스톤

먹튀검증커뮤니티 빌링스, 몬트. (AP) — 옐로스톤 국립공원 지역의 6월 12일 아침 일기예보는 상당히 순조로웠던 것 같습니다. 따뜻한 기온과 소나기가 산의

눈이 ​​녹는 것을 가속화하고 “경미한 홍수”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기상청은 저지대에서 가축을 옮길 것을 권고했지만 사람에 대한 위험은 언급하지 않았다.

밤이 되자 깊은 봄 눈밭에 몇 인치의 비가 내린 후 기록적인 홍수가 발생했습니다.

급류의 물이 산에서 쏟아졌습니다. 바위와 나무를 운반하는 부풀어 오른 강은 앞으로 며칠 동안 몬태나 주의 마을을 강타했습니다.

홍수로 가옥이 휩쓸려 가고 다리가 무너졌으며 10,000명 이상의 관광객, 공원 직원 및 공원 인근 주민들이 대피했습니다.

옐로스톤 홍수로 기후가

정화 작업이 몇 달 동안 계속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기후 전문가와 기상학자들은 파괴와 예측 사이의 격차가 기후 변화의 골치

아픈 측면을 강조한다고 말합니다. 폭풍 영향을 예측하는 데 사용되는 모델이 점점 더 파괴적인 폭풍우, 허리케인, 열파 및 기타 이벤트.

“그 강들은 결코 그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미국 기상청의 수석 수문학자인 Arin Peters는 “우리는 그 영향이

어떤 것인지도 모른 채 말 그대로 장님이 되어 날아가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홍수를 예측하는 데 사용되는 수문학 모델은 장기간의 역사적 기록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나 기상학자이자 Weather Underground의 설립자인 Jeff Masters는 지난 10년 동안 나타난 기후 변화를 반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Masters는 “이러한 모델은 새로운 기후를 다루기에 부적절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델이 부족한 또 다른 극한 기상 현상은 허리케인 이다로, 지난 여름 루이지애나를 강타한 후 동부 해안에서 정체되었습니다.

펜실베니아, 뉴저지, 뉴욕 일부 지역에 전례 없는 강우로 막대한 홍수가 발생했습니다.

기상청은 “재앙적”으로 변할 수 있는 “심각한 상황”을 경고했지만 뉴욕, 뉴저지, 펜실베니아의 예상

강수량은 8~15센티미터로 9~10도에 훨씬 못 미쳤다. 인치(23~25센티미터)가 떨어졌습니다.more news

태평양 북서부를 태웠던 치명적인 2021년 6월 폭염은 또 다른 예를 제시했습니다. 따뜻한 날씨가 예상되었지만 오리건,

워싱턴 주 및 캐나다 서부에서 이전 기록을 깨고 약 600명 이상의 사망자를 낸 116도(섭씨 47도)까지의 기온은 예상되지 않았습니다.

옐로스톤의 놀라운 홍수로 인해 야간 출동으로 도로와 다리가 물에 휩쓸려 폐쇄되고 일부 사람들을 놓친 긴급 대피가 발생했습니다.

400채 이상의 가옥이 손상되거나 파괴되면서 어느 정도 기적처럼 아무도 죽지 않았습니다.

옐로스톤에서 강우로 인한 암석 미끄러짐이 발생하기 시작하면서 공원 관리인들이 가디너 타운과 와이오밍 주 매머드 핫

스프링스에 있는 공원 본부 사이의 교통량이 많은 도로를 폐쇄했습니다. 나중에 여러 곳에서 씻겨 나갔습니다.

옐로스톤 부국장 팀 타운센드(Tim Townsend)는 비와 눈이 녹는 속도가 “너무 빨라서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