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의 그림자, 아시아 안보회의에서

우크라이나 전쟁의 그림자, 아시아 안보회의에서 미국과 중국 충돌 예정
싱가포르–미국과 중국은 이번 주 아시아 최고 안보회의를 통해 대만의

주권부터 우크라이나 전쟁에 이르기까지 모든 문제를 놓고 무역협상을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양측은 이견 관리에 대해 논의할 용의가 있음을 밝혔습니다.

전 세계의 군 고위급 인사, 외교관, 무기 제조사들이 모이는 샹그릴라 대화가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린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 코로나19.

우크라이나

파워볼사이트 정상회담을 계기로 로이드 오스틴 미국 국방장관과 웨이펑허 중국 국방장관이 조 바이든 대통령 취임 2년 만에 처음으로 대면할 예정이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미국 고위 관리는 “우리의 관점에서 회담의 내용이 지역 및 글로벌 문제의 경쟁 관리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중국 언론은 또한 베이징이 회담을 미국과의 협력을 논의하는 데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파워볼 추천 Austin과 Wei는 주말에 연설을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대한 약속을

재확인하는 동시에 상대방을 향한 몇 가지 지적을 할 것입니다.

중국과 미국의 관계는 최근 몇 달 동안 긴장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세계 2대 경제대국이 대만에 대한 중국의 호전성, 남중국해에서의 군사 활동, 태평양 지역에서 영향력 확대를 위한 중국의 시도 등 모든 면에서 충돌하고 있습니다.

정상회담이 아시아 안보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여전히 ​​논의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수만 명의 목숨을 앗아갔고 수백만 명의 뿌리를 뽑았으며 도시를 폐허로 만든 분쟁이 지난 주에 100일째에 접어들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참석자 명단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우크라이나는 회의에 대표단을 보낼 것이지만 러시아인은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싱가포르 S. 라자라트남 국제대학원 부교수인 리 밍장(Li Mingjiang)은 “미국 참가자들은 이 기회를 이용해 중국과 러시아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비판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중국-러시아 파트너십에 대한 몇 가지 추론을 독재자의 연합으로 볼 것입니다… 중국은 러시아와의 관계, 우크라이나에 대한 입장 및 정책을 방어할 것입니다.”

‘컴 아웃 스윙’

미국의 군사 및 정치 자본이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흡수되면서 오스틴은 아시아에서 중국의 라이벌이 미국에 의존할 수 있다고 설득해야 하는 압력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중국이 이렇게 거대한 위협이라고 말하며, 심지어 심각한 위협이라고까지 합니다. 그러나 관심과 자원의 대부분은 기본적으로 유럽으로 가는 것 같습니다.”라고 전 국방부 고위 관리인 Elbridge Colby가 말했습니다. “말이 아니라 걷는 것입니다.”

미국과 중국 간의 양자 회담과 회담의 대부분은 대만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