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바베큐의 대도시 인수

텍사스

텍사스 바베큐의 대도시 인수

4년에 한 번 영향력 있는 텍사스 월간 매거진은 가장 기대되는 커버 스토리 중 하나를 선보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석유나 경제, 정치나 관광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곳 사람들이 훨씬 더 심각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야외 파티. 즉, Lone Star State의 50 최고의 바베큐 조인트.
지난 10여 년 동안 텍사스 바비큐 현장에서 일어난 모든 큰 변화에 대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은 사람들에게 2021년 11월호는 놀라움 또는 더 충격적이었습니다.
상위 50위 안에 든 사람들은 텍사스 중부 시골의 작은 도시인 록하트에서 오랫동안 존경받는 충실한 사람들로, 주의 바비큐에 대한 전설에서 크게 부각되고 있습니다.
대신 50개 항목 중 29개 항목이 목록에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2020년에만 오픈한 1픽 골디스 바베큐, 헉! — Fort Worth의 대도시 주소. 2019년 오스틴 스트립 몰에 오픈한 2호점 InterStellar BBQ.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장소가 신규 이민자에게 뒤처지는 상황에서 CNN Travel은 텍사스 월간(Texas Monthly)의 풀타임 바베큐 편집자로 부러워할 만한 일을 하고 있는 Daniel Vaughn에게 이 잡지가 순위를 매기는 방법과 대체 어떤 결과를 얻었는지 알아보기 위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텍사스에서 진행 중이며 “빅 시티 스타일”을 인수했습니다.

텍사스


또한 그는 바베큐 로드 트립을 만들기 위해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주의 모든 구석에서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텍사스 월간은 어떻게 목록을 작성합니까?
파워볼사이트 이 상위 50개 목록에는 4년에 한 번만 수행할 수 있을 정도로 철저하고 중대한 노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너무나 많은 직원들이 하는 엄청난 작업이기 때문에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목록을 작성하는 데 약 6개월이 소요됩니다.

” 본이 말했다. “우리는 그것을 바베큐 올림픽으로 생각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빼나요?
그는 30명 이상의 스태프가 주 전역을 다니며 “내 정규직은 다음 상위 50위를 위한 스카우트 임무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나는 도중에 모든 장소에 대해 쓰고 있지만 주로 그것이 내가 하는 일입니다. .

나는 주 전역에서 열리는 이 모든 새로운 바베큐 전문점을 시험해 보기 위해 거기에 갈 것입니다.”
Vaughn은 많은 목록을 모아 직원들에게 나누어 줍니다. 그는 나가기 전에 사무실에서 바베큐 시음 레슨을 합니다.

파워볼 추천 그런 다음 점수 시트를 작성하고 모두 다시 가져와 목록을 샅샅이 살펴봅니다.
그런 다음 다시 상위 10위까지 좁혀집니다.
“1위라고 하면… 10위권 사이에 이렇게 미세한 선이 있다.

10위 안에 들면 1위와 10위의 차이가 꽤 된다. 극소수.”
문제는 “누가 망하지 않느냐.

그리고 우리는 Goldee’s를 충분히 방문하여 그들이 실수하게 만들려고 했지만 그들은 그냥 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텍사스 월간(Texas Monthly)의 상위 10개 바베큐 조인트의 최신 목록입니다.

  1. 골디스 바베큐(포트 워스)
  2. InterStellar BBQ (오스틴)
  3. 트루스 바베큐(휴스턴)
  4. (주)번트빈 (Seguin)
  5. 르로이와 루이스 바베큐(오스틴)
  6. 캐틀랙 바베큐(달라스)
  7. 프랭클린 바베큐(오스틴)
  8. Evie Mae’s Pit Barbeque(울프포스)
  9. Snow’s BBQ (렉싱턴)
  10. 팬더 시티 바베큐 (포트 워스)
    Texas Monthly의 전체 상위 50개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그곳에서 많은 대도시와 새로운 이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큰 문제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