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shata Murty: Rishi Sunak의 아내

Akshata Murty 아내 조사받다

Akshata Murty

그녀의 비거주 상태에 대한 행을 따라.

그녀는 그녀의 아버지가 설립한 인도 IT 거대 기업인 Infosys의 주식 7억 파운드를 소유하고 있으며 작년에
배당금으로 1,160만 파운드를 받았습니다.

노동당은 이 행이 수낙 씨의 판단에 의문을 제기한다고 말했다.

Sunak은 작년까지 미국 영주권을 보유했습니다.
수낙은 아내에게 욕설을 퍼붓는 게 끔찍하다고 말한다.
Sunak의 정치적 신혼여행은 어떻게 되었나요?
영국 거주자가 아닌 Ms Murty는 법적으로 해외 소득에 대해 영국 세금을 납부할 의무가 없습니다. BBC는 이렇게
하면 영국 세금으로 연간 210만 파운드를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수요일 저녁 언론에 그녀의 비돔 신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나온 후 수낙 씨는 그의 아내가 “잘못된 일을 하지 않았다”고 그녀를 “개인 시민”으로 공격하는 것은 부당하다고 말했습니다.

Akshata

그러나 금요일 머티 씨는 BBC에 남편의

“산만함”이 되고 싶지 않다고 말하면서 세금 방식을 변경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BBC의 Sunday Morning 프로그램의 유턴에 대한 질문에 Kit Malthouse 경찰 장관은 부부가 상황이 “영국의 공정한 플레이에 불쾌감을 준다”는 것을 인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은 아마도 무엇이 적절했는지에 대한 영국 대중의 이해에 단절이 있었다는 것을 인식하고 미래를 위해 현재 상황을 수정했다”고 덧붙였다.

No 10은 직원이 Sunak 씨에 대한 해로운 이야기를 언론에 누설했다는 신문 보도를 거부했습니다.

다른 곳에서 Sajid Javid 보건장관은 Sunday Times에 자신이 은행가로 일하던 2000년에서 2006년 사이에 6년 동안 비거주 신분을 주장했다고 ​​말했습니다.

논돔은 영국에 거주하지만 영구 거주지가 다른 국가에 있다고 선언한 사람입니다.
수상은 고위 공무원에게 아내의 납세자 신분을 공개한 사람이 누구인지에 대한 전면적인 조사를 요청해야 하는 고통스러운 한 주였습니다.

그의 동맹자들은 수낙이 2018년 장관이 되었을 때 화이트홀 관리들에게 이 개인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사람이 극소수였다고 말합니다.

일부 보수당 의원들은 그가 세부 사항이 비공개로 남을 거라고 생각하는 것은 순진했고, 세금 제도가 합법임에도 불구하고 부적절하다는 비판을 받을 것이라고 예상했어야 한다고 말했다.

수낙 씨의 팀은 다우닝가와의 균열에 대한 제안을 일축하고 총리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지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집권한 이후 활발하게 홍보된 수낙 씨의 브랜드는 손상을 입었고 일부 보수당은 그의 판단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친구들은 또한 선데이 미러의 BBC 보도에 수상의 아내와 딸들이 다우닝 스트리트를 떠났다가 다시 돌아오고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런던 서부에 있는 가족의 집으로. Mr Sunak은 주말에 그들과 합류할 것입니다.

이 행이 헤드라인을 장식하기 훨씬 전에 결정이 내려졌다고 합니다.

노동당의 그림자 내무장관 Yvette Cooper는 총리가 대답해야 할 “일련의 질문”이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그가 non-dom 가구에 영향을 미치는 “정책 결정”을 내릴 때 아내의 납세 상태를 선언했는지 여부가 포함됩니다.

그녀는 Sunday Morning 프로그램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기본적인 공정성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수상이 여전히 그것을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이는 그의 판단에 대한 실질적인 질문을 제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