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naldo의 파워 플레이는 Ten Hag에

Ronaldo의 파워 플레이는 Ten Hag에 압력을 가합니다.

Ronaldo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려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충격적인 요구는 에릭 텐 해그가

포르투갈 스타의 파워 플레이의 낙진을 억제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면서 계획을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유벤투스에서 블록버스터 이적으로 맨유로 돌아온 지 불과 1년 만에 호날두는 이미 너무 황당해져서 강제로 올드 트래포드에서 빠져나오려고 합니다.

37세의 이 선수는 호날두의 야망을 충족시킬 수 있는 클럽을 찾기 위해 바이에른 뮌헨, 첼시,

나폴리와 협상을 했으며 그의 에이전트인 호르헤 멘데스와 함께 맨유에 팔고 싶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호날두의 좌절은 맨유가 프리미어 리그에서 실망스러운 6위를 기록하면서 세 명의 감독을 거치는 격동의 캠페인을 통해 고조되었습니다.

호날두는 모든 대회에서 24골로 맨유의 득점왕이었지만, 그의 팀은 트로피 없이 시즌을 끝내고 챔피언스 리그 진출에 실패했다.

UEFA 챔피언스리그 트로피를 5번 들어올린 발롱도르 5회 우승자에게는 유로파리그 진출 가능성이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호날두는 계약이 1년 남았고 맨유는 전 레알 마드리드 공격수를 팔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Ten Hag는 Ronaldo와 함께 일할 수 있다는 가능성에 흥분을 표했지만, 그의 가장 훌륭한 선수가 없는 미래를 계획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Ten Hag가 호날두가 그의 이적 요구를 중단하도록 설득하기를 희망했다면, 전 아약스 감독은

월요일에 유나이티드의 나머지 국가대표들이 프리시즌 훈련 프로그램 시작을 위해 도착했을 때 스타의 부재로 인해 고무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유나이티드는 이번 주 아시아와 호주 투어를 위해 태국으로 날아갈 예정이다. 호날두가

여행을 놓치면 맨유에서의 두 번째 시즌이 갑작스럽게 끝날 것이 거의 확실해 보입니다.

Ronaldo의

Chelsea의 새 공동 소유주인 Todd Boehly는 Ronaldo의 주요 계약으로 Stamford Bridge에서 새로운 시대를 시작하는 아이디어에 흥미를 느낀 것으로 여겨집니다.

첼시의 감독인 토마스 투헬이 맨체스터로 돌아온 호날두의 체크무늬 첫 시즌 이후 이적에 매우 순응할 것인지는 두고 봐야 할 일이다.

먹튀검증

마무리 투수로서의 호날두의 자질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지만, 그는 임시 보스인 Ralf Rangnick이

배치하기를 희망하는 빠른 템포의 압박 게임에 참여하고 싶어하는 징후를 거의 보이지 않았습니다.

호날두의 이동성 부족과 모호한 직업 윤리는 Rangnick이 1월 이적 시장에서 John Murtough United

축구 감독에게 그를 팔라고 말하도록 설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 요청은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호날두는 남은 시즌 동안 클럽 주변에 우울한 존재로 남아있었습니다.

그는 브렌트포드와의 경기에서 교체된 후 Rangnick과 공개적으로 충돌했으며 스타와 United 주장 Harry Maguire 사이에 문제가 있다는 보고가 있었습니다.

Ten Hag는 Ronaldo와의 삶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경우가 거의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으며

스타를 둘러싸고 있는 방해 요소 없이 그가 더 잘 살 수 있을지 생각조차 할 수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와 리버풀은 현재 맨유보다 광년 앞서 있으며 Ten Hag가 2013년 이후 처음으로

잉글랜드 타이틀을 거머쥔 경쟁자로 바꾸려면 지난 시즌에 유독 한 팀을 정리해야 합니다.

논쟁을 불러일으키는 폴 포그바의 이적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한 걸음이었고 Ten Hag는

앞으로 몇 일 동안 여러 계약을 통해 스쿼드에 그의 스탬프를 찍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화요일 페예노르트의 수비수인 타이렐 말라시아를 영입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