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소유주 토론토 마천루 12억 달러에 인수

Zara 소유주 1970년대에 지어진 Royal Bank Plaza는 토론토 금융 허브의 중심부에 있습니다.

스페인의 억만장자이자 자라(Zara) 창업자인 아만시오 오르테가(Amancio Ortega)는 그의 개인 사무실에 따르면 대략 12억 달러에 해당하는 캐
나다의 랜드마크 고층 빌딩을 구입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패션 그룹 인디텍스의 대주주인 폰테가데아는 목요일 토론토의 로열 뱅크 플라자(Royal Bank Plaza)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 이 거래는 캐나다의 Bloomberg News에 의해 처음 보도되었습니다.

파워볼 중계

현재 소유주인 Oxford Properties Group과 Canada Pension Plan Investment Board는 지난 9월 잠재적인 매각을 모색하기 위해 RBC Capital Markets를 고용했습니다.

토론토 금융 지구의 랜드마크인 다운타운 오피스 단지는 1970년대 후반에 지어졌으며 동명의 임차인인 Royal Bank of Canada를 비롯한 주요 은
행의 본거지입니다. 그것은 또한 법률 회사와 기술 회사의 본거지이며 두 개의 타워에 걸쳐 약 150만 평방 피트를 차지합니다.

Zara 소유주 인수

이 건물은 Union Station 환승 허브에서 길 건너편에 자리 잡고 있으며 건물의 창문은 24K 금으로 덮여 있어 건물에 독특한 반짝임을 부여합니다.

Oxford Properties는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거래는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캐나다에서 단일 상업용 부동산 거래 중 최대 규모가 될 것입니다. 재택 근무로의 전환은 추세가 계속된다면 주요 도시의 상징적인 위치의 가치에 대한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마천루 인수 Zara 소유주

24캐럿 금 창문으로 장식된 로열 뱅크 플라자가 2월 20일 토론토 금융 지구에 서 있다.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트럭 운전사인 Bridgitte Belton은 트럭 운전사이기도 한 그녀와 남편이 토요일에 시행될 때 재정적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CBC 뉴스에 “트럭을 잃었다. 집을 잃었다. 차를 잃었다. 기본적으로 아무것도 남지 않게 됐다”고 말했다.

“나는 따르지 않을 것이다. 나는 팔에 총을 맞지 않을 것이다. 내가 진정으로 보호하고 있는 것은 누구인가? 나는 장기 요양원에 있는 누군가를
보호하고 있다. 나는 거기에 가지 않는다 … 나는 내 트럭에 산다. 내가 집에 가십시오. 트럭 운전사이기도 한 남편에게 집에 가겠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앨버타에서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트럭 운전사인 Luis Franco Robles는 CBC News에 다음 규정에 찬성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C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공중 보건 문제다. 그래서 우리는 시민으로서 우리의 몫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당신의 개인적인 신념을 이것 앞에 둘 수 없습니다. 그것은 삶과 죽음의 문제입니다.”